자주묻는 질문

  • 강의 결제방법
    #결제/해지

    1.신청하려는 강의 '장바구니' 클릭

    2. 장바구니에서 '결제 진행하기' 클릭

    *카드결제, 가상계좌 이체 가능

     

     

     
  • 여러 개의 PC 또는 모바일 기기로 동시에 접속할 수 있나요?(이중 로그인)
    #회원가입/로그인/탈퇴

    외도문제솔루션은  1개의 방식으로만 접속 가능 합니다.

    동시에  여러 개의 아이디로 접속 시 먼저 접속된 아이디는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 강의를 다시 보기 할 수 있나요?
    #동영상 시청

    결제하신 강의를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결제 후 1달 동안 시청 가능 합니다. 1달이 경과된 후에는 다시보기를 할 수 없습니다. 재결재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 강의 시청 시 끊김 현상이 발생해요.
    #동영상 시청

    강의 시청 시 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이유는 다양 합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지만 동영상을 제공하는 업체는 코리아호스팅으로 끊김 현상은 거의 발생되지 않습니다.

    끊김 현상의 원인 대부분은 이용자의 인터넷 환경적인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테블릿 등) 에서 와이파이(wifi)를 통해 이용하는 경우 불안정한 인터넷으로 끊김 현상이 발생한다면 안정적인 wifi를 통해 재생해 보시기 바랍니다.
    • PC에서 무선랜을 통해 이용하는 경우도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무선랜 환경을 개선하거나 유선으로 연결해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에 업로드 된 동영상을 PC 또는 모바일 기기로 시청 가능한가요?
    #동영상 시청

    외도문제솔루션에 업로드 된 모든 동영상은 PC와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테블릿 등)로 시청 가능 합니다.

    다만, 웹브라우저에 따라 동영상 재생에 오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PC의 경우 크롬을 권장합니다.

     

     
  • 유료강의영상 중 궁금한 사항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동영상 시청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공지사항-문의하기"게시판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기타 궁금한 내용도 해당 게시판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시청 가능한 웹 브라우저 안내
    #동영상 시청

    PC로 외도문제솔루션에 있는 동영상 시청 시 익스플로러, 엣지, 크롬 등 모두 재생 가능하지만 크롬을 추천 드립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로그인/탈퇴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회원정보"에 들어가서 "계정 삭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계정 삭제 시 홈페이지에 등록된 본인의 모든 정보(강의 수강 목록 등)는 삭제되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신중하게 판단 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계정을 삭제 했더라도 다시 회원 가입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거나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로그인/탈퇴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 후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회원정보"에 들어가서 "비밀번호 변경"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회원정보는 어디서 수정하나요?
    #회원가입/로그인/탈퇴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회원정보"에 들어가서 내 정보 수정"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름, 휴대폰번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Shopping Cart
http://pf.kakao.com/_SpbSxj